대범투자자문 상호 도용 및 임직원 사칭-사기 유의 안내
페이지 정보
본문
최근 당사 대범투자자문의 상호를 도용하거나 대범투자자문의 임직원을 사칭하며 각종 소셜미디어(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인스타그램, 텔레그램 등)를 통해 투자를 권유하는 행위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특히 당사의 홈페이지로 착각할 수 있는 가짜 홈페이지까지 생성해 비상장기업 주식거래를 권유하는 일이 은밀하게 일어나고 있음을 제보를 통해 확인했습니다. 당사의 공식 홈페이지는 금융소비자정보포털(파인 FINE)에 기재된 https://daebuminvest.com/ 입니다. 그 외 홈페이지는 전부 사칭 사이트임을 강조드립니다.
당사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에 따른 투자자문회사로서 현행 법령상의 의무를 이행하며, 투자자문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고객과의 소통을 위하여 공식 카카오톡 채팅채널을 사용중에 있으며, 이는 사업자 정보가 확인된 채널입니다. (채널 옆에 파란색 체크 기호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 채팅채널을 통해서는 문의만 받고 있으며, 당사와의 계약 이후에는 입장코드를 입력해야만 입장할 수 있는 채팅방을 따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즉, 당사의 공식채널을 통하지 않은 모든 커뮤니티는 전부 금융사기에 연관된 것으로 추정되는 가짜 채널입니다.
이에 당사의 상호를 도용하거나 당사 임직원을 사칭하는 계정을 발견하신 분들께서는 선의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당 소셜미디어 권리침해센터/고객센터 등에 즉각 신고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실제로 경제적 피해를 입으셨을 경우 가까운 경찰서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범투자자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